고객센터

궁금한 사항을
바로 확인해 보세요.

자주 묻는 질문 BEST 5

1. 비회원
- 별도의 신청 없이 바로 학습 가능합니다.
- 단, 학습문의, 수료증 발급 등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2. 회원
- 로그인 후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학습하기]를 눌러 학습할 수 있습니다.
- 학습이력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르고, [온라인학습 현황]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좌 검색
- # 해시태그, 과정명 등을 통해 찾는 과정을 원활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이트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선택한 후,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에서 휴대폰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다시 설정 가능하며, 이메일 아이디는 '이름',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하고, 인증 메일을 통해 인증 절차를 거치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의무과정은 진도율 100% 달성 시 수료가 인정되는 강좌로, 처음 학습시에는 영상 재생위치 변경(스크롤)이 불가합니다.
끝까지 학습한 동영상의 경우, 자유롭게 재생위치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상의 배속은 2X까지 조정이 가능하니 학습에 참고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우선 학습공간 관리 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공간 관리] > 삭제하고자 하는 공간의 [공간정보 보기] > 공간 상세 페이지 하단의 [삭제]를 누릅니다.
관리자 승인 알림 창에서 [확인] 을 누릅니다.

해당 학습공간은 삭제 신청을 한 시점으로부터 지식(GSEEK)의 [학습공간예약]에 노출되지 않으나, 등록 완료된 학습공간을 삭제하실 경우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야 합니다.
관리자 승인 결과는 SMS 또는 푸시 알림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의무과정은 진도율 100% 달성 시, 수료가 인정됩니다.

이전 차시의 영상을 끝까지 학습하지 않은 경우는 학습창 하단의 다음차시 이동버튼 클릭과 학습목차를 통한 다음 차시 이동이 불가합니다.
모든 차시를 학습하신 후, 진도율 100% 달성 시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궁금한 점을 찾아보세요

FAQ 검색
사이트 우측 상단의 [로그인]을 선택한 후, 하단의 [비밀번호 재설정]에서 휴대폰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다시 설정 가능하며, 이메일 아이디는 '이름', '이메일 아이디'를 입력하고, 인증 메일을 통해 인증 절차를 거치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1. 비회원
- 별도의 신청 없이 바로 학습 가능합니다.
- 단, 학습문의, 수료증 발급 등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2. 회원
- 로그인 후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학습하기]를 눌러 학습할 수 있습니다.
- 학습이력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누르고, [온라인학습 현황]에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강좌 검색
- # 해시태그, 과정명 등을 통해 찾는 과정을 원활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지식(GSEEK)에서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강좌 수 및 1일 학습량의 제한은 없습니다.
화상학습은 아래 경로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 로그인 > 내 공간 > 화상학습현황 > 학습중 > 신청 강좌의 학습창 “입장” 클릭

강좌의 학습창에서 10분 전까지는 학습일시가 카운팅되며, 10분전부터 [입장] 버튼이 활성화되어 Zoom 창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단, Zoom 창 입장 시 강사의 원활한 출석 관리를 위해 반드시 실명을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우선 학습공간 관리 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공간 관리] > 삭제하고자 하는 공간의 [공간정보 보기] > 공간 상세 페이지 하단의 [삭제]를 누릅니다.
관리자 승인 알림 창에서 [확인] 을 누릅니다.

해당 학습공간은 삭제 신청을 한 시점으로부터 지식(GSEEK)의 [학습공간예약]에 노출되지 않으나, 등록 완료된 학습공간을 삭제하실 경우 관리자의 승인을 거쳐야 합니다.
관리자 승인 결과는 SMS 또는 푸시 알림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학습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내 공간]-[온라인학습 현황]-[학습중] 혹은 [학습완료] 탭에서 수료증 [출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모바일에서는 수료증 발급 불가하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PC에서만 발급 가능)

2. 오프라인학습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내 공간]를 누르고, [오프라인학습 현황] > [종료]에서 수료증 인쇄를 클릭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강좌 담당자가 수료 여부를 확인해야 하므로, 학습 종료 후 수료증 인쇄가 가능할 때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외부 사이트에서 수강신청을 진행하는 오프라인학습의 경우 경기도 지식(GSEEK)에서 학습이력을 관리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강좌 상세페이지 내 담당자 연락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
지식 모바일 앱을 실행하여 좌측 상단 더보기 [≡] 클릭하여 [로그인 하세요] 클릭 후,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을 하시고, 하단 ID 저장과 로그인 상태 유지에 체크 하신 후 [로그인] 클릭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은 24시간 유지됩니다.
개명으로 인해 지식 사이트 이름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1. 아래 서류의 스캔본을 지식(GSEEK)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메일주소 : master@gseek.kr
- 주민등록초본, 기본증명서 중 택1
※ 증명서는 6개월 이내 발급분이어야 합니다.

또는 해당 서류를 [고객센터] > [1:1 문의]에 스캔본 첨부도 가능합니다.

2. 메일 전송 후(또는 [1:1 문의] 등록 후), 학습지원센터 (1600-0999)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 학습지원센터(1600-0999)로 문의하시거나 [고객센터] > [1:1 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친절하게 안내드리겠습니다.